Kilgu Bonggu – Shine 비춰줄께 (OST Rooftop Prince)










이상해 자꾸만 보여 네 얼굴이
isanghe jakkuman boyo ne olguri
늘 함께 있는 것 같아
neur-hamkke inneun got gata
태연한 척 해봐도 어느새 널 보며 웃고 있어
teyonhan chok hebwado oneuse nol bomyo utgo isso
궁금해 네 마음도 나를 보면
gunggeumhe ne maeumdo nareul bomyon
조금이라도 떨리는 지
jogeumirado ttollineun ji
온종일 바보처럼 너만 기다리고 있는데
onjongil babochorom noman gidarigo inneunde

내 곁에만 있어 줘 지금처럼 웃고 있어 줘
ne gyoteman isso jwo jigeumchorom utgo isso jwo
아무 것도 내게 없다해도
amu gotdo nege opdahedo
이젠 너만 있으면 돼
ijen noman isseumyon dwe
날 한번만 안아 줄래
nar-hanbonman ana julle
늘 언제나 그 자리에서
neul onjena geu jarieso
비춰줄 게 널 사랑해
bichwojul ge nol saranghe

어떻게 생각할까 내 마음도
ottoke senggakhalkka ne maeumdo
너도 나처럼 설레는 지
nodo nachorom solleneun ji
또 하늘만 바라보며 너만 기다리고 있는데
tto haneulman barabomyo noman gidarigo inneunde

내 곁에만 있어 줘 지금처럼 웃고 있어 줘
ne gyoteman isso jwo jigeumchorom utgo isso jwo
아무 것도 내게 없다해도
amu gotdo nege opdahedo
이젠 너만 있으면 돼
ijen noman isseumyon dwe
날 한번만 안아 줄래
nar-hanbonman ana julle
늘 언제나 그 자리에서
neul onjena geu jarieso
비춰줄 게 널 사랑해
bichwojul ge nol saranghe

아직 우린 서로 아무 것도 모르지만
ajik urin soro amu gotdo moreujiman
오늘은 너에게 꼭 말할 거야
oneureun noege kkok mar-hal goya
내 사랑은 오직 너란 걸
ne sarangeun ojik noran gol

아무 것도 내게 없다해도
amu gotdo nege opdahedo
이젠 너만 있으면 돼
ijen noman isseumyon dwe
날 한번만 안아줄래
nar-hanbonman anajulle
늘 언제나 그 자리에서
neul onjena geu jarieso
비춰줄 게 널 사랑해
bichwojul ge nol saranghe

 Indonesian Translation

 Aneh, Aku terus menerus memandang wajahmu
Sepertinya kita selalu bersama
Aku berpura-pura tenang, saat melihatmu diam-diam aku tersenyum
Aku ingin tahu jika melihatku apakah hatimupun merasa bergetar meskipun hanya sedikit
Sepanjang hari aku seperti orang bodoh yang hanya menuggumu

Tinggalah di sisiku
Tersenyumlah seperti saat ini
Aku tak dapat melakukan apapun tanpa
Dirimu saat ini
Akankah kau memelukku sekali saja
Aku akan selalu bersinar di tempat itu
Aku mencintaimu

Bagaimana aku dapat memikirkan perasaanmu?
Apakah gembira seperti diriku?
Aku memandang langit dan sedang menunggumu

Tinggalah di sisiku
Tersenyumlah seperti saat ini
Aku tak dapat melakukan apapun tanpa
Dirimu saat ini
Akankah kau memelukku sekali saja
Aku akan selalu bersinar di tempat itu
Aku mencintaimu

Kita sama-sama saling belum saling mengetahui
Hari ini aku akan mengatakan langsung kepadamu
Cintaku hanyalah dirimu

Aku tak dapat melakukan apapun tanpa
Dirimu saat ini
Akankah kau memelukku sekali saja
Aku akan selalu bersinar di tempat itu
Aku mencintaimu

Akankah bersinar


Indo trans source : source indo trans

Leave a Reply

우리의 기사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은 여기 덧글을 남길해야합니다.
thank you for reading our articles, you should leave comments here. :

Total Tayangan Laman

copy right www.diariesbalam.blogspot.com 2011-2014. Diberdayakan oleh Blogger.